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S쿨샴푸 TS파란색샴푸 두피쿨샴푸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귀요미 다성 2021. 3. 18.

TS쿨샴푸 TS파란색샴푸 두피쿨샴푸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두피가 많이 예민한 편이에요.

스트레스 받으면 두피가 많이 가려워져서 긁다보면 각질, 비듬이 자주 생기거든요.
그래서 두피를 깨끗하게 해준다는 샴푸를 쓰면 또 지성이라서 떡지고 냄새가 잘 나는 편인데요.

그래서 아직도 인생 샴푸를 찾지 못했어요 ㅠ

폴리젠샴푸,
헤드앤숄더,
헤드스파7샴푸,
TS초록색샴푸,
등등 그밖에 여러가지로 많이 써봤는데
아직도 저에게 딱 맞는 샴푸를 찾지 못했답니다.



인생샴푸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이번에 구입해본 TS쿨샴푸 파란색 샴푸.

사용후기 한번 남겨보려구요.

전에 TS초록색샴푸는 솔직히 저에게는 잘 맞지 않았어요. 순해서 인지, 지성인 제 두피냄새는 커버가 안되더라구요.


쨍한 색깔부터 왠지 끌리네요 ㅎㅎ
두피가 시원해지길 기대하면서 사용해봤어요.


펄이 들어간 아이보리색이에요.
조금만 짜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더라구요.

향은 시원한 민트향입니다 ㅎㅎ


거품이 풍성하게 잘나서 소량만 써도 되는 것 같아요. 숟가락으로 치면 한스푼 정도?

저렇게 샴푸 문질러주고 1분 정도 있으면 두피가 시원해지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물로 씻어내고 나도 5분 정도는 시원하더라구요.

감고나서 바로 가려움은 사라졌어요.


사용후 머릿결은 부드러워요.
트리트먼트 안쓰면 뻑뻑한 샴푸들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더라구요.
저는 트리트먼트를 자주 생략해서,
샴푸 자체만 사용해도 머리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원했거든요.


더 사용을 해봐야겠지만,
가려움 면과 부드러움면에서는 현재까지는 만족스럽습니다.

그간 쓰던 샴푸는,
감고 나서도 바로 가려움이 왔는데,
TS두피쿨샴푸는 감는 순간부터 두피가 시원해지면서 가려움이 없어지더라구요.

두피 가려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